1. 학습목표
문화예술을 활용해 기업 내 조직원들의 창의성을 육성하려는 다양한 사례를 분석하여 기업과 문화예술의 새로운 결합 가능성을 알아보도록 한다.
2. 학습성과
학생들은 다양한 사례를 통해 기업과 문화예술의 새로운 결합가능성에 대한 자신만의 생각과 방향성을 모색해볼 수 있다.
3. 주요 학습내용
| 도입 | 보조자료 | 
| 춤추는요리사(밀레니엄 힐튼호텔) 코디네이터 및 참가자 인터뷰 | 
 | 
| 전개 | 보조자료 | 
| 춤추는요리사(밀레니엄 힐튼호텔) 인터뷰 영상 춤추는요리사(밀레니엄 힐튼호텔)를 기획한 코디네이터와의 대담을 통해 본 프로그램의 기획 배경과 뒷 이야기를 들어보는 시간을 가져보고, 참가자들의 인터뷰를 통해 프로그램의 효과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본다. | |
| 종결 | 
 | 
| 요약 및 향후 진행 공고 | 
 | 
'교육과정개발사업 > [경희사이버대] 문화예술과 창조경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[10주차] 조직문화혁신과 예술교육 2 (0) | 2013.06.11 | 
|---|---|
| [11주차]. 예술치료와 기업 1 (0) | 2013.06.11 | 
| [13주차] 게임 크리에이티브와 예술교육 1 (0) | 2013.06.11 | 
| [14주차] 게임 크리에이티브와 예술교육 2 (0) | 2013.06.11 | 
| [15주차] 중소기업의 문화예술교육 1 (0) | 2013.06.1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