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학습목표
문화예술을 활용해 기업 내 조직원들의 창의성을 육성하려는 다양한 사례를 분석하여 기업과 문화예술의 새로운 결합 가능성을 알아보도록 한다.
2. 학습성과
학생들은 다양한 사례를 통해 기업과 문화예술의 새로운 결합가능성에 대한 자신만의 생각과 방향성을 모색해볼 수 있다.
3. 주요 학습내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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도입 |
보조자료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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중소기업문화경영 고도화 사업(에이스힌지텍) 코디네이터 및 참가자 인터뷰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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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개 |
보조자료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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중소기업문화경영 고도화 사업(에이스힌지텍) 인터뷰 영상 중소기업문화경영 고도화 사업(에이스힌지텍)을 기획한 코디네이터와의 대담을 통해 본 프로그램의 기획 배경과 뒷 이야기를 들어보는 시간을 가져보고, 참가자들의 인터뷰를 통해 프로그램의 효과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본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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종결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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요약 및 향후 진행 공고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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